세종 유일 패션아울렛 W몰 세종점, 국내 최대 쇼핑 축제 '2020 코세페' 참여

입력 2020-11-05 11:00  


세종 유일의 패션 아울렛 W몰 세종점이 오는 6일(금)부터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W몰 세종점에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어 FW Only Festival 행사 기간을 놓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줌과 더불어 내수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선, W몰 세종점은 세종권 아파트 세대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힘내요! 대한민국!` DM을 발송하여 DM 쿠폰 행사와 전관 사은행사 및 점 이벤트, 다양한 브랜드 행사 프로모션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11월 말까지 고객 감사 사은행사를 단계별로 진행하며, 6일(금)부터 30/60만원 이상 구매 시 1/2만원 상품교환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최대 20% 브랜드별 추가할인, 한정 수량 품목할인, 브랜드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세종시 최대 규모인 ▲아디다스/리복 팩토리 아울렛은 15일(일)까지 전 품목 추가 20% 할인 행사와 겨울 아우터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등 각 매장별로 10~70% 할인 행사 하는 ▲아웃도어 겨울 상품 특집 ▲이지 캐주얼 아우터 특집 ▲영캐주얼 FW 인기상품특가 ▲여성커리어 FW 베스트 아이템 ▲골프웨어 특가상품 ▲구두/잡화/이너 특집 등 대형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한편 W몰 멤버십 앱에서는 6일(금)부터 `수험생 합격 응원 메시지 댓글 달기` 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W몰 멤버십 앱에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12월 3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12월 11일에 발표한다.

매주 토요일·일요일 룰렛이벤트와 스크래치복권, 투호던지기 등 점내에서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11월 7일(토), 14일(토) 캐릭터 솜사탕 증정과 11월 8일(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팡팡 버블매직쇼가 W몰 상설무대에서 펼쳐진다. 또한 W몰 M1동 정문 앞 중앙광장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The all new EQC` 전기차를 전시하고 현장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기간은 11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석정인 W몰 세종점장은 "침체된 경기 활성화를 위해 패션아울렛 W몰도 함께하고자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적극 동참하게 됐다"라며 "세종을 대표하는 패션아울렛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가 상품과 이벤트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하여 이번 행사로 인해 위축된 소비심리를 되살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