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bybit), 15만 9천명 규모 독일 축구클럽 BVB 와 챔피언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0-11-05 19:30  


바이비트(bybit)가 독일 프로축구클럽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챔피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르스틴 크레이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이하 BVB) 상무이사는 "바이비트(bybit)를 국제 챔피언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디지털화로 급변하고 있는 세상에서 혁신 기술 기업과 협업을 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 시장을 집중 공략해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싱가포르와 상하이 지사를 중심으로 국제적 사업을 키워오면서 아시아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는 BVB는 다양한 국제적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적인 팬층을 확보하며 국제적인 성장을 보여왔다. BVB는 독일에서 성공한 축구 클럽 중 하나로 8번의 독일 분데스리가 및 4번의 독일컵 수상을 기록했으며 지난 1997년에 유럽피언컵 챔피언스컵, 챔피언스 리그, 월드컵 챔피언쉽으로 알려진 인터컨티넨탈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BVB 클럽은 15만 9천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일에서 5번째, 세계에서 7번째 규모를 자랑한다.

BVB와 새로운 국제 챔피언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이비트(bybit)는 지난 2018년에 설립된 이후로 암호화폐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통해 개인은 물론 전문 파생상품 전문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거래소다.

바이비트(bybit) 측은 "우리의 브랜드 컬러는 BVB와 같은 검은색과 노란색이며, BVB와 마찬가지로 인재 육성의 중요한 가치를 알고 있다"면서 "공통점이 많다는 점에서 유럽 사업 확장을 앞두고 있는 바이비트(bybit)에게 BVB와 손을 잡는 것은 자연스러운 선택이었다"고 말했다.

벤 조우(Ben Zhou) 바이비트(bybit) 대표 겸 공동 창업자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챔피언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며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BVB의 진정성 및 젊은 에너지, 그리고 선수들의 근면 성실함이 젊고 야심찬 회사인 바이비트(bybit)의 특성과 일치한다"고 밝혔다.

이어 "BVB의 열정은 축구 산업을 넘어서 다양한 산업으로 퍼지고 있고, 이는 세계에서 열정적인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라면서 "바이비트(bybit)가 앞으로 BVB의 팬 및 챔피언 파트너로 불려지는 것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