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티저 속 숨겨진 모습 포착…차분한 흑백 배경과 어우러진 우수 어린 남성미

입력 2020-11-10 15:14  




가수 이승기가 더욱 깊어진 감성과 성숙美를 드리운, 무채색 낭만이 가득한 ‘뻔남컷’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오는 12월 지난 2015년 발매한 정규 6집 앨범 <그리고...> 이후 약 5년 만에 정규 7집 앨범으로 가요계 복귀를 선언한 상황. 오는 11월 15일(일) 저녁 6시에는 7집 앨범 출시 전 선공개 음원인 ‘뻔한 남자’가 발매될 예정이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이승기는 팬들의 ‘가수 소환 강제 요청’에 앨범 발매를 결정, 의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7월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선보였던 ‘금지된 사랑’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7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이승기 가요계 복귀’에 대한 염원이 봇물처럼 터져 나오자, 고민을 거듭하던 이승기가 이에 응답, 정규 앨범 작업을 확정지었다.

이와 관련 이승기가 오는 11월 15일 오후 6시 선공개하는 음원 ‘뻔한 남자’의 느낌을 살짝 엿볼 수 있는 지상 최고 모먼트 사진을 공개, 기대감을 돋우고 있다. 이승기가 블랙 터틀넥을 입고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바닷가에 홀로 선 채 생각에 잠겨있는, 성숙한 남성미가 묻어나는 아우라컷을 선보인 것. 매력적인 쾌청 웃음을 지어내던 이전과 다르게, 깊은 우수에 젖어 있는 이승기의 새로운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승기는 짙은 고독이 그득한 눈망울과 애달픔을 자아내는 표정으로, 무채색 흑백 배경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냈다. 이승기가 어딘가를 향해 애잔한 눈빛을 고정시키는가 하면, 바람에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머리카락 사이로 깊어진 눈매를 드리우고, 금방이라도 눈물을 그렁일 것 같은 슬픈 느낌을 드러내는 등 원숙해진 감성을 고스란히 표현하며, 한 편의 화보와도 같은 장면을 완성시켰다.

특히 이승기의 무채색 낭만 ‘뻔남컷’은 지난 9일 오후 6시 이승기 인스타그램에 전격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 보일 듯 말 듯 숨겨진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면서 소장 욕구를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다. ‘뻔하지 않은’ 이승기가 보여줄 ‘뻔한 남자’는 과연 어떤 색깔일 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승기가 ‘뻔한 남자’를 통해 새로운 음악과 신선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공개된 사진에서 느껴지듯 한걸음 더 성장하고 한층 더 성숙해진 이승기와 ‘뻔한 남자’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6시 정규 7집 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인 ‘뻔한 남자’를 전격 선공개한다. ‘뻔한 남자’는 이승기가 이 시대의 음유시인으로 불리는 히트작 메이커이자 가수 윤종신과 처음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색다른 감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정규 7집 앨범은 오는 12월에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