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MIROH'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돌파

입력 2020-11-10 16: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MIROH`(미로)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

2019년 3월 25일 발매된 `Cle 1 : MIROH`(클레 원 : 미로)의 타이틀곡 `MIROH` 뮤직비디오가 10일 오전 11시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을 맡은 `MIROH`는 중독성 강한 스트레이 키즈 표 `마라맛 장르`를 개척하는 데 일조했다.

또 이 곡을 통해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4세대 대표 아이돌`의 초석을 다지기도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8월 27일 정규 1집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 뮤직비디오로 그룹 사상 첫 1억 뷰를 달성한 바 있다.

이후 약 76일 만에 두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가 탄생해 거침없는 인기 상승세를 증명했다.

이로써 두 편의 억대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된 이들은 공식 SNS 채널에 축전 영상을 게재하고, 전 세계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스트레이 키즈의 성장은 해외 시상식에서도 입증됐다. 지난 8일(현지시간)에는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2020 MTV 유럽 뮤직 어워드`(2020 MTV Europe Music Awards)에서 `베스트 코리안 액트`(Best Korean Act) 부문을 수상해, 입지를 견고히 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2일 첫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비욘드 라이브 - 스트레이 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프`)를 개최한다.

지난해 11월 포문을 연 월드 투어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의 온라인판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마라맛 장르` 음악의 대표곡 `神메뉴`, `Back Door`(백 도어) 등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공연은 11월 22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