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올해 광군제서 354억원 매출…전년비 2배↑

홍헌표 기자

입력 2020-11-12 13:09   수정 2020-11-12 13: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올해 25만 개 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광군제에서 닥터자르트는 약 354억 원(2억862만 위안)이라는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린 소비심리가 폭발할 것으로 예상돼 본 행사를 1, 2부로 연장한 이번 광군제에서 사전 예약판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전년 닥터자르트 광군제 총 매출을 가뿐히 뛰어넘었다.

이번 행사 기간 닥터자르트의 더마스크 바이탈&수딩 솔루션 세트, V7 토닝 라이트, 더메이크업 리쥬비네이팅 뷰티밤이 인기 제품 TOP 3로 집계돼, 스킨케어 분야에서 호실적을 견인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특수한 상황에서, 닥터자르트가 이번 광군제에서도 글로벌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어 놀랍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