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이 `심야아이돌`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박지훈은 지난 11일 밤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메세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컴백한 박지훈은 타이틀곡 `GOTCHA (갓차)`를 통해 강렬하고 시크한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박지훈은 이번 앨범의 매력을 `힙`으로 정의하며 "힙은 소울에서 나오는 거다. (노력이 아닌) 고유의 내면에서 나온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박지훈은 화려한 비주얼과 달콤한 목소리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박지훈은 수록곡 `귓속말`, `Rolling(롤링)`, `50-50` 등을 소개하며 마음에 드는 소절을 직접 불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박지훈은 DJ 하성운과도 `찐친` 케미를 뽐냈다. "이 사람은 내 사람이다 싶은 경우가 있었냐"라고 묻는 하성운에 박지훈은 "눈앞에 계시지 않냐"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지훈은 "수록곡 `MAYDAY(메이데이)`는 팬 `메이`를 생각하며 부른 노래"라고 말하며 팬들에 대한 `찐사랑`을 드러냈다. 특히 박지훈은 "제가 지치지 않고 나아갈 수 있는 것은 모두 팬분들 덕분"이라는 진심을 전해 팬들의 마음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한편, 데뷔 1년 8개월 만의 첫 정규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시작한 박지훈은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