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 ‘공인중개사 성공창업 및 매출상승 위한 중개실무 완벽 가이드’ 오는 18일 온라인설명회 개최

입력 2020-11-12 15:32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전문 교육기관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대표 조영준)는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예상자 및 부동산 예비 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18일(수) 17시에 공인중개사 성공창업 및 매출상승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창업 교육 및 공인중개사 실무 교육이 필요한 31회 공인중개사 예비 합격생 또는 부동산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재 부동산 중개업의 다양한 악재 속에서 중개업을 시작해야 하는 초보공인중개사들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로서 선배인 네오비 조영준 대표교수가 십 수년간 직접 경험한 중개업 필드경험과 오랜 시간의 노력, 시행착오를 통해 습득한 현장의 중개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설명회에서는 ▷네오비 공인중개사들의 성공 사례 및 노하우 ▷공인중개사 성공 위한 필수 준비사항 ▷ 계약서 및 확인설명서 작성팁 ▷ 중개사무소 입지선정 주의사항 ▷ 비대면(언택트) 시대, 부동산 중개 준비사항 ▷ 강남권 부동산 중개요령 ▷오피스텔 중개 노하우 ▷ 실전 Q&A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라이브 강의를 추천하는 경우에는 추천자에게 네오비 비즈아카데미 온라인 강의 50% 수강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고급계약서 파일(5명), 70만원 상당 부동산 특약작성 비밀강의 무료수강권(3명), 네오비 중개실무 마스터 과정 수강권(1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 중 네오비 중개실무 마스터 과정 결제까지 완료한 시청자에게는 온라인강의 50% 수강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만큼 중요한 것은 좋은 중개실무 교육을 만나는 것이다. 좋은 중개실무 교육을 찾는 핵심은 ▲강사가 공인중개사인지 ▲강사의 실무경험이 얼마나 되는지 ▲중개실무로 진짜 성공이라고 부를 만큼 매출을 만들어 본 경험이 있는지 ▲이론만 진행되는 지 실습과 결과까지 책임지고 있는지 ▲교육 이후에도 A/S가 꾸준히 진행되는지 ▲수강생들의 실제 강의 후기 및 평가가 어떠한지 ▲교육이후 크게 성공하고 있는 사람이 몇 명인지 ▲얼마나 크게 성공했는지 등을 꼭 따져본 뒤 선택해야 한다”며 “진짜 중개실무가 어떤 것인지 궁금하다면 유튜브 네오비TV를 통하신다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및 네오비 대표 조영준 교수님의 강의를 꼭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는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사관학교로, 대한민국 부동산 중개업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공인중개사들이 자존감을 가지고 부동산 중개환경을 스스로 설계하도록 돕고 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실력 배양에 적극 도와주며, 네오비 회원의 성공을 진심으로 돕고 격려하고자 설립되었다.

또한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마스터를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과정 ▲정규과정(중개실무, 계약석, 특약, 확인설명서, 경매, 마케팅등) ▲특별 세미나(신도시 중개, 외국인 중개등) ▲무료강의로 나눠 부동산 관련 실무교육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최근 대한민국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인 홍보 및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자 ‘네오비 비즈아카데미 동영상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블로그, 유튜브 등의 SNS 교육을 병행하고 있다. 부동산 오프라인 정규 강의 및 온라인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