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겨울 과일의 왕’ 딸기를 즐겨볼까” 특급호텔 다양한 딸기프로모션

입력 2020-12-15 17:19   수정 2020-12-15 17:25

딸기의 계절이다. 명실상부한 ‘겨울 과일의 왕’ 딸기는 탐스러운 빛깔만큼이나 달콤한 맛과 향을 뽐낸다. 특급호텔들이 새콤달콤 딸기를 이용한 칵테일, 디저트 뷔페 등 각양각색의 딸기 축제를 선보인다. 딸기는 천연 비타민 C의 보고이며 기미나 주근깨 예방, 항암 작용,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면역력을 높이며 노화 방지, 스트레스 감소 등 다방면에서 효과가 뛰어나 맛은 물론이고 건강에도 좋은 과일이다. 다양한 맛의 딸기를 즐겨보자.




◈롯데호텔 서울=롯데호텔 서울은 ‘2021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와일드 퓨처’를 선보인다. 호텔 1층의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국가대표급 파티시에들이 딸기로 주제로 만든 디저트 뷔페와 애프터눈티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딸기 디저트 뷔페는 12월 26일부터 내년 5월 5일까지 매 주말(일부 공휴일 포함)마다 2부제(11:30~13:30, 14:00~16:00)로 특별 운영된다. 테이블당 와일드 퓨처 웰컴 트레이 1개, 디저트 뷔페 메뉴 24종, 커피 및 차 무제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샹테카이와 협업해 특별 제작된 와일드 퓨처 웰컴 트레이에는 IKA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나성주 제과장의 독창적인 디저트들이 함께 제공된다. 야생동물 피규어로 장식된 와일드 퓨처 웰컴 트레이에 선보이는 딸기 무스, 녹차 티라미수, 장미 산딸기 무스 등 핑거 디저트 6종은 인스타그래머블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생딸기, 딸기 타르트, 딸기 다쿠아즈, 딸기 파나코타 등 다양한 딸기 메뉴와 더불어 한 끼 식사로 충분한 불고기, 칠리새우, 샌드위치 등의 메뉴도 준비된다.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는 내년 5월 5일까지 매일 운영 시간(평일 11:30~20:00, 주말 18:00~20:00) 내에 이용이 가능하다. 3단 티 트레이에는 피스타치오 딸기 다쿠아즈, 오렌지 마들렌, 로즈리치 등 10종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뉴욕 출신 티메이커 타바론과 함께 롯데호텔 서울만을 위해 만든 프린세스 티 2종을 포함한 커피 및 차 14종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2종의 스콘과 샌드위치 또한 함께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샹테카이의 브랜드 뮤즈인 배우 유아인이 깊은 공감을 표한 사회 공헌 캠페인 필란트로피 프로젝트와 연계해 멸종 위기의 코끼리 보호를 돕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증강현실 속 코끼리와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 #ChantecailleWild와 함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에 공유하면 전 세계 SNS 게시물 수가 일정 수에 도달할 때마다 샹테카이가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2021년 2월 28일까지 ‘윈터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각양각색의 딸기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과 상큼한 딸기를 켜켜이 쌓아 올린 바닐라 딸기 밀페유, 딸기와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조합이 매력적인 딸기 피스타치오 타르트, 동그랗게 말린 롤 케이크 가운데 커다란 딸기가 박혀 있어 눈도 입도 만족스러운 딸기 롤 케이크, 딸기 파나코타, 홈메이드 딸기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갓 구워낸 베리 스콘과 캐러멜라이즈 한 양파를 곁들인 버섯 파이, 3종의 미니 샌드위치, 새우&깨 토스트 등을 포함한 풍성한 세이버리 또한 맘껏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각종 커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한편, 매 시즌 제철 과일을 이용한 새로운 빙수를 선보여온 갤러리는 겨울 제철 딸기를 듬뿍 얹은 딸기 샴페인 빙수를 선보인다. 그릇 하단부에 딸기를 깔고 곱게 간 우유 얼음을 담은 뒤 그 위에 다시 딸기를 얹어 고객이 마지막까지 딸기와 함께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빙수 위에 올라가는 수제 레드베리 샴페인 셔벗은 샴페인이 3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특급 호텔 빙수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풍미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빙수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딸기 퓌레, 연유 및 단팥이 제공된다.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 브런치 세트’를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에 브런치 메뉴가 추가된 두 가지의 구성으로 진행된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시 달콤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딸기 마카롱, 페이스트리를 쌓아 바삭함을 더한 스트로베리 밀푀유, 부드러운 딸기 크림 커스터드와 바삭한 캐러멜 토핑으로 풍미를 살린 딸기 크림 브륄레 등 신선한 딸기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브런치 세트에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의 디저트에 브런치 플래터가 포함된다. 플래터는 크로와상 와플, 소시지 구이, 오믈렛, 과일 샐러드, 로제 소스 펜네로 구성되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음료로 고소함과 달콤함에 딸기의 새콤한 맛이 더해진 스트로베리 코코넛 블렌디드가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가 올해는 나만을 위한 개별 플래터로 제공되는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즌 동안 무제한 디저트 뷔페 대신 내년 3월까지 로비 라운지.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신선한 생딸기, 초콜릿 시트에 생딸기를 얹은 딸기 타르트, 입 안 가득 고소함을 전하는 화이트 초콜릿 피스타치오 크림, 딸기 다이스를 올린 딸기 마들렌, 딸기 프로마주 무스 등의 딸기를 베이스로 한 디저트와 고소한 살라미 포카치아 샌드위치, 스콘 등이 타워에 올려 서빙된다. 디저트 외에도 개별 플레이트도 제공된다. 개별 플레이트에는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4가지 메뉴가 제공되는데 연어 초밥, 킹크랩과 관자를 다진 뒤 캐비어를 얹은 타르타르, 매쉬드 포테이토 위에 올린 미니 안심 스테이크, 랍스타 그라탕이 바로 그 메뉴이다. 또한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고객에게는 특별히 생딸기청과 우유폼을 넣어 만든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별도로 커피 혹은 티를 주문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는 1월 8일부터 3월 28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를 선보이고 있다.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시즌 6을 맞이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파일럿 바비와 핑크 비행기 등 다양한 세계여행을 콘셉트로 테이블 및 포토존 데코레이션과 함께 핑크빛 여행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더 라운지 공간을 공항 게이트, 라운지, 항공기 내부로 재현해 내었으며 맛은 물론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더해진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 전 세계 5개국을 대표하는 메인 요리, 음료, 커피 또는 티 등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이 어려운 지금, 여행으로 인한 갈증을 달콤하게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대표 디저트로는 현지직송 논산 설향 품종의 생딸기부터 세계여행 바비 콘셉트의 아이콘이 더해진 딸기 마카롱, 입맛을 돋워 줄 딸기 샐러드, 신선한 생크림이 더해진 딸기 슈크림, 부드러운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진한 풍미가 일품인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수플레 롤 케이크, 딸기 치즈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브르통 케크, 딸기 초콜릿, 시그니처 디저트인 딸기 밀푀유, 짭조름한 달콤함이 특징인 캐러멜 판나코타 및 딸기 팝콘 등으로 구성됐으며 딸기 가스파초, 훈제연어 무스 타르트, 칵테일소스를 곁들인 새우 슈가 세이보리 메뉴로 함께 준비된다. 또한 이태리 전통 요리인 알리오 올리오, 갖가지 재료가 듬뿍 담긴 이탈리안 스타일의 만두 리코타 치즈 알리올리, 아라비아타, 고소한 풍미와 짭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새우 모차렐라 카로짜 또는, 자칫 과하게 느껴질 수 있는 단맛을 중화시켜 줄 체더치즈 떡볶이 등 총 4가지 메뉴 중 택 1이 준비되며, 딸기 밀크셰이크, 딸기 요거트, 딸기 라테, 딸기 모히또 또는 에이드, 딸기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등 음료도 택1이 함께 준비된다. 특히 메인 디시로 제공되는 요리 또한 전 세계 5개국을 대표하는 요리로 이태로 요리부터 프랑스, 미국, 중국, 한국 등 매월 색다른 메인 요리가 제공되어 더욱 완벽한 랜선 여행을 완성한다. 더불어 얼리버드 이벤트로 12월 20일 이내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200명에게 특별 제작한 바비 여권 노트 & 보딩패스 티켓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SNS 별도 이벤트를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 포스팅 시 추첨을 통해 총 완구업체 손오공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여행 바비 인형 세트, 특별 한정 제작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핑크 컵 누들 및 바비 인형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딸기 디저트를 비롯한 딸기 음료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랜선 여행 구성의 ‘스윗 모멘츠’ 익스피리언스를 2021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함사항으로는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1박, 타볼로 24 조식 2인 제공 및 체크인 시 살롱 드 딸기 위브 바비 여권 노트와 세계여행 에셋이 더해진 스티커, 보딩패스 티켓이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되며 바비 인형 1개가 특별 선물로 증정되며,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 골드 등급을 획득한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룸 투숙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및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핑크 컵 누들 1개가 추가 증정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러블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에서 만나볼 수 있는 러블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은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먼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만나볼 수 있는 러블리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그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워커힐의 딸기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 마카롱 등의 생딸기 디저트가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미니 샌드위치와 연어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가 포함된다. 또한 신선한 수제 우유 얼음과 상큼한 생딸기가 듬뿍 올라간 딸기 빙수와 딸기 과즙이 향기로운 딸기 아인슈페너 및 생딸기 주스도 함께 선보인다. 싱싱한 생딸기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 생딸기 세트도 마련된다. 맛과 향은 물론, 사진으로 담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의 딸기 빙수와 딸기 아인슈페너, 생딸기 주스, 스파클링 와인 & 생딸기 세트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워커힐의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에서 딸기 샌드 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 제철 딸기를 듬뿍 담은 디저트를 판매한다. 러블리 스트로베리는 2021년 4월까지 운영된다. 딸기 디저트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프리미엄 고메 스토어 르 파사쥬는 연중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