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시공노하우로 주거만족도 높여...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 최고 경쟁률 13대 1

입력 2020-12-23 09:00  


지방 분양시장에서 `브랜드 파워`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안정성과 신뢰도, 우수한 상품성, 프리미엄 기대감 등이 겹쳐지면서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까다롭지 않은 청약 요건과 대출 규제 영향도 덜한 편이라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대형 건설사 브랜드 아파트가 광역시에서 주목받으면서 이제는 지방 중소도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대형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는 지역 내 교통, 교육, 상업 등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핵심 입지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고, 풍부한 시공 노하우와 꼼꼼한 사후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다 보니 지방에서도 꾸준히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이라며 "하반기에는 전매 금지 강화 등의 추가 규제 등으로 똘똘한 한 채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브랜드 단지의 선호도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쌍용건설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완도에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를 선보인다. 위치는 전남 완도의 상징적인 자리, 옛 완도관광호텔 부지인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 가용리 3-22번이 일대이며 이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37층 2개 동, 전용면적 80~181㎡ 총 192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완도에서 보기 드문 초고층으로 들어서는 만큼, 다도해의 탁 트인 전망을 평생 누릴 수 있는 영구 조망 특권을 가질 수 있으며 최고층에는 전용 172㎡·181㎡의 고급 펜트하우스를 조성해 바닷가 고급 주택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이다. 동과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릿지는 주변을 압도하는 외관을 갖춰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며 입주민에게 특별한 공간을 선사할 것이다. 단지 커뮤니티 시설 역시 스카이라운지(32F), 전망 엘리베이터 등 완도에서 이제까지 볼 수 없던 고급 특화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곳은 완도의 중심지로써 교통, 생활편의, 교육환경 등 전반적인 주거 인프라도 우수하다. 완도공용버스터미널이 차량 이동 시 5분 거리이며 광주~완도 고속도로 개통 예정(2024년)이라 향후 광역 도심 접근성이 더욱 편리 해진다. 또 완도고교, 완도중앙초교, 완도군청, 하나로마트 등이 인근에 위치해 편리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지방 중소도시의 경우 브랜드 아파트 공급이 상대적으로 적어 희소가치가 높다"면서 "동일한 입지에 비슷한 설계 조건을 갖췄음에도 수요자들이 브랜드 아파트를 선택할 만큼 대형 건설사 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172타입이 13대 1로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고 평균 경쟁률은 3.3대 1로 집계되었다. 12월 9일(수) 당첨자 발표를 진행하였고 21일(월) ~ 23일(수)까지 계약일정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