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그룹 위탁 운영, 프리미엄 레지던스 '카시아 속초' 고품격 시설 및 서비스 제공

입력 2020-12-29 00:00  


현재 막바지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카시아 속초`가 속초 일대 투자자들 사이에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레지던스는 한화건설이 시공을 맡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을 담당한다. 더불어 전 세계 24개국에서 47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반얀트리 그룹이 위탁 운영을 맡아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반얀트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손꼽힌다. 카시아 속초는 국내 최초로 반얀트리 그룹의 레지던스 브랜드인 `카시아`가 적용된 레지던스다. 국내에서도 글로벌 호텔&리조트 체인의 최상급 서비스와 어메니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머무는 사람은 편리한 휴식을, 투자자는 좋은 투자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카시아 속초는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 연면적 12만 560㎡, 높이 99m, 지하 2층~지상 26층, 총 717실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31~128㎡의 객실이 A타입부터 S타입까지 다양하게 갖춰진다.

오션뷰의 장점을 만끽할 수 있는 레지던스로, 바다를 전 객실에서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욕조와 발코니, 바다가 침대와 일직선으로 이어지는 공간 설계를 적용한 것도 호평 된다. 인도어 히노키 풀과 발코니가 전 객실에 설치돼 객실을 나가지 않아도 동해의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다.

부대시설도 다채롭다. 모래사장이 더해진 인피니티 풀은 탁 트인 오션뷰가 강점이다. 현대적인 감각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접목된 상층 루프탑 공간에서는 동해의 여유와 낭만을 누릴 수 있다. 지하 1,000m 광천수로 힐링할 수 있는 고급 스파와 사우나 등도 갖춰진다. 내부 곳곳에는 인도어 풀장과 키즈 풀, 피트니스,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세계적 아트북 출판사인 `애술린(Assouline)` 라이브러리 라운지를 비롯해 국제회의 및 비즈니스 행사를 치를 수 있는 400석 규모의 연회장도 조성된다.

차세대 건축가 20인에 선정된 김찬중 건축가가 책을 모티브로 한 통합 디자인을 구현해 극대화된 외관 조형미를 선사하는 것도 차별화된 특징이다. 시설을 비롯해 디자인 측면에서도 품격이 높아 `영앤리치`의 시선이 집중될 전망이다.

접근성이 대폭 강화됨에 따라 방문도 쉬워졌다. 2017년 서울~양양 고속도로가 개통돼 서울과 수도권 일대에서 찾아오기가 편리해졌다.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2026년예정)되면 서울에서 속초까지 70분대에 연결돼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게 된다.

이 레지던스가 들어서는 강원도 속초시는 동해와 설악산 등 자연환경이 탁월한 국내 대표 해양관광도시다. 서핑과 요트를 즐기기 좋고, 영랑호 CC와 델피노CC, 파인리즈CC 등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도 가까이 자리해 있다.

계약자에게만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도 주목해야 한다. 계약자는 국내 최초로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돼 생추어리클럽 네트워크에 속해 있는 해외의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라구나 호텔과 리조트 예약 시 `이용 가능한 최상 요금(Best Available Rate)`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호텔 시설 내 스파 시설과 레스토랑을 이용할 때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푸껫이나 빈탄, 랑코 소재 리조트에서는 골프 이용 요금 할인도 받아볼 수 있다.

보유한 숙박권은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라구나 소유주에게만 제공되는 교환프로그램(The Exchange Programme)을 통해서다. 연간 사용권 30일 중 최대 15일을 교환소에 맡길 수 있는데 이를 교환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반얀트리 그룹의 다른 호텔이나 리조트를 예약할 때 적용할 수 있다.

카시아 속초는 개별 등기를 통한 오너십제로 운영된다. 1년 중 30일(성수기 7일, 주말 및 공휴일 7일, 평일 16일)은 사전 예약을 통해 계약자가 필요한 시기에 사용할 수 있다. 나머지 335일은 반얀트리 그룹에서 위탁 운영하며, 수익금이 배당된다. 카시아 속초는 강남구 청담동에서 VIP 라운지를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선착순으로 잔여세대를 계약할 수 있다. 자세한 상담 및 방문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