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Even of Day), 1월 24일 온라인 음악 파티 개최 확정

입력 2021-01-06 14:50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오는 1월 24일 온라인 음악 파티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DAY6 (Even of Day)는 지난해 12월 27일 `DAY6 (Even of Day) Online Party Night `The Arcane Salon``(`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 온라인 파티 나이트 `디 아케인 살롱``, 이하 `The Arcane Salon`) 개최를 예정했으나, 보다 안전한 상황을 위해 일정을 잠정 연기한 바 있다.

이들은 온라인 음악 파티 날짜를 재확정짓고, 만남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과 특별한 겨울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과 글로벌 팬들을 연결할 이번 이벤트는 `우연히 발견한 신비로운 살롱에서 단 하루 동안 꿈같은 파티를 연다`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멤버들은 감미로운 연주와 따스한 음색으로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한다.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 명곡을 발표하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로 자리매김한 DAY6는 2020년 8월 데뷔 5년 만에 첫 유닛 DAY6 (Even of Day)를 선보였다. 이번 온라인 파티에서는 유닛 데뷔 앨범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더 북 오브 어스 : 글루온 - 낫띵 캔 테어 어스 어파트)의 수록곡들을 비롯해 DAY6 노래의 어쿠스틱 버전을 들을 수 있다.

`The Arcane Salon`은 오는 1월 24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된다. 6일 정오부터는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되고, 12일 오후 12시부터는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티켓 구매는 YES24(예스24)에서 가능하다.

한편, DAY6 (Even of Day)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음반으로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국내 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는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