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Golden Child) 멤버 Y(와이)가 개인 컴백 티저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멤버 Y(와이)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Y(와이)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흑발머리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별다른 포즈를 취하지 않아도 눈길을 사로잡는 Y(와이)만의 포스가 감탄을 자아낸다.
골든차일드는 그간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에는 어떤 매력이 담겨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10월 싱글 2집 ‘Pump It UP’ 발매 이후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지은 골든차일드는 새롭게 시작하는 활동인 만큼,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컴백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