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가스기사·가스산업기사 '0원 수강 이벤트' 진행... '365 프리패스' 출시

입력 2021-01-14 09:37   수정 2021-01-14 13:23


최근 에너지 전환 정책 및 그린뉴딜정책 추진에 따라 가스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가스의 효율적인 사용과 안전관리에 핵심역할을 수행하게 될 전문성을 가진 전문인력인 가스기사·가스산업기사가 주목받으며, 관련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스기사·가스산업기사는 고압가스 및 용기제조의 공정관리, 가스의 사용방법 및 취급요령, 사고예방을 위한 지도, 가스의 저장, 판매, 공급 등의 과정에서 안전관리를 위한 지도 및 감독업무를 수행한다.

이에 가스 및 안전 분야의 선두 그룹인 `성안당 e러닝`이 가스분야에 전문기술과 지식, 30여 년 현장경험을 갖추고 있는 양용석 교수와 실패 없이 한번에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가스기사, 가스산업기사 프리패스 강좌를 런칭했다.

동영상 강좌는 수험자별 개인차와 학습 특성이 다르므로 자신에게 적합한 강의인지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에게 적합한 강사의 강의기법과 학습 난이도의 강의를 선택하는 것이 실패없이 합격하는 지름길이다. 성안당이러닝에서는 본격적인 수강에 앞서 먼저 경험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수험자의 부담을 없앤 가스기사 필기+실기 강좌를 0원에 수강할 수 있도록 `0원 수강` 이벤트를 기간 한정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0원 수강과 함께 가스기사·가스산업기사 프리패스 50% 할인 및 30일 수강연장 쿠폰도 혜택으로 제공하여 수험자들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또한 양용석 강사의 강좌는 단기간에 합격을 거머쥘 수 있도록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시험에 출시되는 핵심 이론과 예상문제풀이, 다양한 기출문제에 맞는 접근 방법과 시험 직전 점검을 위한 핵심 요점 특강과 파이널 모의고사도 제공된다. 실기의 경우 2021년부터 필답형의 난이도가 상향 예상됨에 따라 최신 출제기준에 최적화된 강좌로 구성하여 수험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더불어 계열사 네플과 함께 기출문제 통계분석 기반으로 출제빈도가 높은 문제, 유사문제, 모의고사, 해설강의 등을 교육시스템으로 개발하여 `Fastedu`라는 브랜드로 건축기사 합격을 위한 60점 맞기 상품을 출시하여 주목받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와 같은 예측하기 힘든 환경 속에서도 차별화와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품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꿈이 있어 행복한 교육, 미래가 있어 즐거운 교육을 꿈꾼다`라는 비전 아래 수강생들의 다양한 니즈를 채우기 위한 맞춤형 상품 구성과 탄탄한 자격 설계 과정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성안당 e러닝은 앞으로도 전략적 상품들과 효율적인 학습 서비스를 개발하여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성안당 e러닝 관계자는 "합격률이 높은 양용석 교수의 가스기사, 가스산업기사 강좌는 합격이라는 결과로 신뢰에 보답할 것"이라며,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가스 핵심이론 특강도 추가로 공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성안당 e러닝은 소방설비기사, 전기기사, 건축기사, 품질경영기사, 위험물산업기사, 품질경영산업기사, 전자기사, 가스기사, 가스산업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공조냉동기계기사, 수질환경기사, 직업상담사, 빅데이터분석기사, 실내건축기사 등 약 80여 개의 자격 관련 300여 개의 강좌를 개설한 전문 교육기업으로 기술·공학, 컴퓨터·IT 등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심도 깊은 내공과 막힘없는 강의를 선보이는 양용석 강사의 `가스기사·가스산업기사`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방법은 성안당 e러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