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영어 초보자를 위한 'ABC 영어 프로젝트' 시즌 2 선봬

입력 2021-01-20 15:48  


2021년 지방직 공무원 시험일까지 90일이 채 남지 않았다. 2021년 공무원 시험과 함께 2022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많은 가운데, 공무원 영어로 고민하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다. 공무원 영어는 공무원 시험과목 중 과락이 가장 많은 과목으로, 어휘와 독해 난이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ABC 30일 영어 프로젝트 시즌 2`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ABC 30일 영어 프로젝트`는 공무원 초시생 중 영어포기자(영포자) 대상으로 진행했던 30일 영어 공부 프로젝트이다. 해커스공무원은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ABC 30일 영어 프로젝트`를 더욱 강화한 시즌 2를 선보여 영포자 공시생도 기초 영어를 더욱 탄탄히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출석체크만 하면 무료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보증금 형식으로 5만 원을 지불한 뒤에 독공사 카페에 30일 동안 100% 출석인증 체크를 하면 보증금을 그대로 제공하여 무료로 강의를 수강한 것이 된다.

또한, 데일리 학습 플랜을 제공해 영어 공부 습관을 잡아주고, 6일마다 제공되는 다양한 리워드로 확실한 동기 부여도 제공한다. (*30일 기간 만료 후, 일괄 지급) 영어 문법/독해/어휘 모두 대비할 수 있어 영어 기초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다.

`ABC 30일 영어 프로젝트` 시즌 2는 지난 시즌 1에 비해 6일마다 제공되는 리워드를 강화했다. 트윅스, 비타 500, 짜파게티 큰사발, ABC 초콜릿 등을 제공하며, 출석 인증제도도 새로 도입했다.

출석 인증제도는 결석을 했을 경우, 독공사 카페 외 타 커뮤니티에 `ABC 30일 영어 프로젝트` 후기를 남기고, 결석한 날짜의 인증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출석을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최대 3회까지 가능) 따라서 해커스공무원은 중도포기 하는 일 없이 꾸준하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ABC 30일 영어 프로젝트` 시즌 2에서는 해커스공무원 영어 1위 김송희 강사의 `Grammar Gateway Basic`, 해커스공무원 영어 김우택 강사의 `로직 영어 쌩기초 구문독해`, 보카 전문가 박가은 강사의 `해커스 3연타 중학영단어` 강의를 제공한다.

`ABC 30일 영어 프로젝트` 시즌 2에서 새롭게 추가된 김우택 강사는 공무원 영어를 논리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김우택 강사의 강의를 수강한 한 수강생은 "영어 때문에 시험에서 떨어져서 학원도 다닐 정도로 영어는 저에게 있어 애증의 과목이었습니다. 특히, 독해 점수 편차가 너무 커서 조금만 어려운 지문이 나와도 마음대로 독해를 하고는 했는데, 김우택 선생님을 만난 이후로 영어를 깨우치게 되었습니다"라며, "독해를 어떻게 하면 되는지 진정한 방법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지방직 영어에서 독해를 다 맞혔네요!"라고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전했다.

현재 해커스공무원은 `ABC 프로젝트` 시즌 2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참여자 3명에게는 `영어 마스터 패스 3개월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ABC 30일 영어 프로젝트` 시즌 2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는 2021년 공무원 시험일정도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김송희 강사는 해커스공무원 영어 온라인 단과 순 매출 1위(2019.01.01~2019.12.31)를 기록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 온·오프라인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군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 시험·소방 시험 인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