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방대한 한국사 한 권으로 정리 '압축 한국사 이명호 패스' 선봬

입력 2021-02-23 14:32  


공무원 한국사는 과목 특성상 방대한 양의 공부량에 부담을 가지는 수험생들이 많고, 지엽적인 문제가 다수 출제되어 많은 수험생이 고민하는 과목이다. 이에,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 공무원 교재 등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공무원이 한국사를 한 권으로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압축 한국사 이명호 패스`를 새롭게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압축 한국사 이명호 패스`는 한국사 이명호 강사의 모든 커리큘럼을 12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한국사 이명호 강사는 서울대학교 국사학과를 졸업, 다양한 사료를 강의에 활용하며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한국사 이명호 강사는 강의평가 만점(2020.04.23~2021.02.16, 수강 후기 65건 모두 평점 만점), 3개월 만에 네이버 검색량 255% 증가(2020년 4월 대비 2020년 7월 네이버 검색량 기준(PC+MOBILE))라는 압도적인 결과를 보여주며 그 강의력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이명호 강사는 단기간 한국사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압축된 강의를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시험장까지 끌고 가는 전략적인 암기법을 제공한다. 두문자 암기를 넘어선 주제별 전략적 암기법(키워드/한 단어 암기법, 연상기법, 번호 매기기 등)으로 학습효율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테마와 키워드별 명료한 문제 접근법도 제공한다. 공무원 시험 빈출 출제표현과 답안으로 한국사 시험 문제를 정확하게 예측하며, 서울대 국사학과 전공의 한국사 사료 수업을 통해 생소한 사료 해석능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명호 강사는 한국사 베스트셀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이명호 한국사` 교재 3종은 베스트셀러에 선정되며, 공무원 합격을 위한 필수 기본서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한국사 교재는 역대 왕조 계보, 유네스코 등재유산 등 특수 주제들을 부록으로 제공해 순서를 묻는 문제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교재 곳곳에 그려진 지도로 시대별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전체적인 흐름을 정리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해커스공무원 이명호 한국사 암기강화 프로젝트 워크북`도 수험생들의 이목을 끈다. 해당 교재는 시험에 나오는 빈출용어와 빈출문장을 기억하는 훈련을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켜준다. 테마별로 정리된 `명호쌤의 한마디`로 효율적인 문제 풀이와 학습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고대/고려/조선시대 주요 왕과 관련된 빈출사료도 제공해 사료 제시형 문제도 완벽하게 대비가 가능하다.

실제로 이명호 강사의 강의를 수강하고 합격한 이*희 합격생은 "이명호 선생님 덕분에 한국사는 저에게 가장 큰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라며, "공부하는 방법도 몰랐던 저에게 이명호 선생님의 수업은 공부 시작부터 정말 많은 것을 바꿔주었습니다. 한국사를 정말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고, 상담도 잘 해주셔서 어려운 수험 기간을 무사히 넘겼습니다. 이명호 선생님만 따라가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합격 수기를 남겼다.

또 다른 합격생인 김*솔 합격생은 "이명호 선생님의 기본이론에서는 국사에 언급되는 지역부터 설명해주셔서 구체적으로 개념 잡기에 도움이 됩니다."라며, "독창적인 두문자와 도식을 활용해 곧바로 문제풀이 적용할 수 있고, 기출 해설도 굉장히 자세하게 해주셔서 추천합니다."라고 추천 글을 남겼다.

해커스공무원은 현재 이명호 강사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명호 강사에 대한 기대평만 남겨도 전원에게 `이명호 한국사 패스`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등록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작성자 3명에게는 BHC 후라이드 치킨과 콜라 1.25L를 제공할 예정이다.

`압축 한국사 이명호 패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2021년 공무원 시험일정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 온·오프라인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군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됐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 시험·소방 시험 인강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