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씽크' 오프라인 매장 신설

입력 2021-03-02 09:24  


프리미엄 주방가구 전문회사 `닥터씽크`에서 2021년 1월 21일 오프라인 매장을 신설했다. 온라인에서 주방가구에 대한 수많은 판매신화를 써왔던 닥터씽크는 2021년 새해를 맞아 오프라인에서 그 신화를 이어 갈 예정이다.

닥터씽크는 1990년도 설립되어 지금까지 31년간 주방가구를 전문으로 판매해온 공신력 있는 주방가구 전문회사이다.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하여 주방가구를 하나하나 직접 수작업으로 생산,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으로 잠실 롯데마트에 입점하며, 잠실 롯데마트는 잠실 에비뉴엘과 잠실 롯데타워점 인근에 위치해 있어 고객들이 닥터씽크를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는 의지가 돋보인다.

이번 잠실 롯데마트의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수도권 중심가를 기준으로 10곳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신설할 예정이라 밝혔다.

제품으로는 릴러블키친, 릴러블수납(붙박이장), 릴러블현관(신발장)이 있으며 닥터씽크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하며 KC자율안전인증, KCL 시험성적 E0 등급테스트까지 완료하여 판매하는 전 제품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잠실 롯데마트점에서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은 주력상품인 릴러블키친 7000과 릴러블키친 5000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릴러블 7000의 오트밀, 로즈밀, 시카고 블랙, 릴러블 5000의 피렌체 그레이, 피렌체 블랙, 피렌체 로렌스의 닥터씽크만의 독특하며 깔끔한 색상을 전시해 놓았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최근 유행하는 대리석 느낌의 테라조 상판과 원목 상판도 확인할 수 있어 주방가구를 교체하기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씽크는 이번 잠실 롯데마트 입점을 기념하여 매달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 이외에도 오프라인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고 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오픈 당일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온라인 이벤트로는 닥터씽크의 싱크대 교체 시 무료철거, 무료폐기 및 릴러블키친 구매 시 신발장 전제품 50%까지 할인을 공통 구매 혜택으로 제공하며, 상부장 오픈형 선반 디자인 무료, 매립형 콘센트 2구 무료증정에 설치, 포토 리뷰 작성 시 30만원 상당의 마트 상품권과 식기세척기까지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관계자는 "2021년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분위기 속에서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여 씽크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며, 매장 소독에 더욱 신경을 쓸 예정"이라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