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데뷔 앨범 '인투 바이올렛' 트랙리스트 공개…데뷔곡은 '폰조나'

입력 2021-03-08 11:10  




신인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INTO VIOLET`(인투 바이올렛)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퍼플키스의 데뷔곡이자 타이틀곡 `Ponzona`(폰조나)를 포함해 인트로곡 `Intro : Crown`과 프리 데뷔 싱글곡 `Can We Talk Again`, `My Heart Skip a Beat`에 이어 `Skip Skip`, `Hello`, `마침표 (Period)`까지 퍼플키스의 매력과 색깔이 담긴 총 7트랙이 채워져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히트메이커 강지원과 RBW 프로듀싱팀 김도훈, Davve, 정홍림, 서용배, 이후상 등이 총출동해 고품격 앨범의 탄생을 예고, 멤버 나고은, 유키, 채인, 수안 등이 곡 작업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퍼플키스만의 매력과 색깔을 녹여내는 데 힘을 보탰다.

데뷔곡 `폰조나`는 프리 데뷔곡 `Can We Talk Again`과 시크릿 `별빛달빛`, `Magic` 등을 만든 강지원 작곡가의 곡이며, 스페인어로 `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특히 멤버 나고은, 유키, 수안이 직접 참여해 퍼플키스만의 매력으로 세상을 물들이겠다는 다짐과 동시에 독이 퍼져가듯 이들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게 될 것을 예고한 곡이다.

퍼플키스의 매력을 총망라한 데뷔 앨범 `인투 바이올렛`은 보랏빛 신화의 서막으로 알려져 현재 본격 데뷔를 앞두고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렀다.

퍼플키스는 자타 공인 실력파 아티스트의 산실 RBW에서 6년 만에 론칭하는 걸그룹으로 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 등 7인조로 구성됐다. 특히 보컬, 댄스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안무 창작에도 탁월한 재능을 갖추고 있어 데뷔 전부터 글로벌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퍼플키스의 데뷔 앨범 `인투 바이올렛`은 3월 15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