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지나고 봄에 접어들며 집들이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친구 집들이 선물로 세제, 휴지 같은 뻔한 선물이 아닌 오래 기억될 수 있는 특별한 집들이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샤워기 필터가 가정의 필수품이 되며 9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닥터피엘은 집들이선물, 가족 선물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또한 슈돌 건후와 나은이가 전속모델이 되며 빠른 성장을 구가하고 있다. 닥터피엘은 샤워기 필터 외에 세면대 필터, 주방용 필터, 변기세정제에 샤워기 호스, 칫솔살균기까지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집들이 선물의 트렌드는 `실용성` 과 `경제성` 이다. 항상 주는 휴지나 과일선물이 아닌 한번 선물하는 것으로도 평생 기억될 수 있는 샤워기를 선물해 주는 것은 받는 사람에게나 주는 사람에게나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실제 홈페이지 게시판을 보면 "선물로 주고 1년째 고맙다는 소리를 듣고 있다. 그 이후로 매번 집들이 갈 때마다 닥터피엘을 선물로 준다" 는 내용의 글들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 샤워기헤드는 정수기처럼 각 가정의 필수 아이템처럼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시는 물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몸에 닿는 물도 깨끗하게 관리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 최근 세균과 관련된 이슈가 붉어지며 닥터피엘은 샤워기필터뿐만 아니라 세면대, 주방용 필터까지도 관심을 받고 있다. 세면대 필터를 넘어서서 세균을 방지하는 에코 샤워기 호스와 화장실 변기의 세균을 자동으로 없애주는 자동 변기 세정기인 닥터피엘 퓨어팟 살균기까지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관계자는 "샤워기필터, 세면대, 주방용 필터를 집들이 선물로 많이 주는 큰 이유 중 하나는 `오래 기억될 수 있다.` 는 부분 때문이다. 세가지 용품들은 매일 생활 속에서 접하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선물을 받은 사람들로부터 고마움으로 오랫동안 기억될 수 있다."며, "이 되에도 닥터피엘은 제품을 쓰는 것만으로도 30~40%까지 절수가 되는 효과가 있어 쓰면 쓸수록 경제성까지 커진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