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빠른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 랜드프로 '2021 스피드 합격반' 출시

입력 2021-03-16 11:00  


공인중개사는 나이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나 작년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을 기록,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 `2021 스피드 합격반`을 출시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랜드프로의 `2021 스피드 합격반`은 수험생들의 단기간 시험 준비에 도움을 주며, 교재 포함 패키지, 교재 미포함 패키지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들이 짧은 시간 내에 핵심 내용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총 5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정규 강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성적 향상을 돕는 핵심 특강을 지원한다.

또한 교재 포함 패키지를 구매한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와 함께 소진시까지 추가로 합격 필독 3종 세트(용어해설집+합격가이드북+민법조문집)와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총 16권을 증정한다. 해당 교재들은 30명의 전문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철저히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집필한 필독서로 수험생들이 많이 찾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아울러 해당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함께 하며 이들은 오랜 기간 동안 공인중개사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전문가로, 다수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를 배출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랜드프로는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모바일 및 MP3 강의, 총 8회로 구성된 전국 모의고사 응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제공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학교, 직장 등 자신의 일과 병행하느라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본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아무리 수험기간이 짧다 할지라도 본 패키지로 올해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의 `시잘부 특강(시험의 잘 나오는 부분특강)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