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배우 주지훈과 ForeverChasingTomorrow 2021 캠페인 진행... 스타일리시한 필름 공개

입력 2021-03-22 12: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2021년 오늘, 태그호이어는 새로운 까레라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배우 주지훈과 함께 한 이번 캠페인은 마치 까레라처럼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과 그에 따른 발전과 혁신이 주제다. 주지훈은 자신이 마주하는 압박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캠페인을 통해 보여준다.

주지훈은 장르와 배역의 경계를 벗어나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한다. 이를 위해 끝없는 자신과의 싸움을 마주하고 있지만, 이내 모두 이겨내고 자신만의 내일을 위해 달려간다. 캠페인은 그가 현 시점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 배우로서 느끼는 실제의 부담감과 이를 딛고 달려가는 과정을 그대로 표상한다. 어려움에 지지 않고 다시 도전하는 주지훈의 모습은 반항적이고도 섬세한 순간에 더욱 빛이 나는 까레라 컬렉션과 태그호이어가 추구하는 정신과 닮아있다.

주지훈이 캠페인에서 착용한 시계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02 크로노그래프 컬렉션`이다. 슬림한 실버 베젤을 장착하고 은은하고 미니멀한 다이얼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제품이다. 특히 주지훈이 착용한 블루 버전은 선레이 효과의 선명한 블루 컬러가 특징으로, 태양이 반사되는 청량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트렌드에 걸맞은 스타일 포인트를 제안한다.

무엇보다 무려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자랑하며 업계에서 주목된 바 있는 태그호이어의 매뉴팩처 무브먼트 칼리버 호이어02는 컬렉션의 심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160여년 간 이어온 정밀하고 정제된 고도의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세상에 입증해 보인 셈이다.

럭셔리 레이싱 크로노그래프라는 정체성과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을 새로운 컬렉션과 새로운 이미지를 통해 견고히 쌓아갈 태그호이어, 그 시작을 알린 배우 주지훈과의 #ForeverChasingTomorrow2021 캠페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워치는 전국 태그호이어 부티크 및 매장에서 판매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