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및 해설 라이브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선봬

입력 2021-04-11 11:40  


오늘 제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이 실시된 가운데, 한국사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한능검 점수를 확인하기 위해 해커스한국사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시험 직후 실시간 가답안을 제공하고, 라이브 해설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한국사는 제52회 한능검 시험 직후인 오늘 오전 11시 40분 해커스잡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한국사 정답을 공개하고 해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지난 38회 한능검부터 51회까지 14회 연속 정확도 100%를 기록한 바 있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답안을 궁금해하는 많은 한능검 응시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본 방송은 한능검 11회 만점을 받은 김승범 강사가 진행하며, 한능검 가답안 공개 및 시험 총평은 물론 수험생들이 원하는 문제 해설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라이브 해설방송 진행과 함께 채점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사 정답확인 페이지 내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의 합격 유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취업인강 2만 원 할인쿠폰과 한국사 인강을 합격여부에 따라 제공하며, 해당 서비스 참여 인원 중 추천을 통해 비타 500(*300명)도 제공한다. 빠른 합격 여부 확인과 다양한 혜택으로 실제로 해커스한국사 채점 서비스 페이지 누적 조회 수는 7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실시간 라이브 해설 방송을 시청하며 활발히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바나나맛 우유를 추첨을 통해(*25명) 제공하고, 시험일 당일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물을 3건 이상 올린 전원에게 CU 편의점 1천 원권을 제공하며, 우수 참여자 3명에게는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최우수참여자 1명에게는 BHC 치킨+콜라 세트를 제공한다.

추가로 해커스한국사는 합격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52회 한능검 합격자 발표는 오는 4월 23일(금) 국사편찬위원회 한능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한국사 사이트에 합격 이미지를 첨부한 뒤 합격 후기를 작성하면 △도미노피자 L+콜라 세트(*1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5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전원)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2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한국사는 한국사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집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사 시험 응시 목적과 준비 기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한능검 교재를 제공해 인기다. 먼저 베스트셀러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단기 5일 합격 심화`는 임용고시, 공무원 응시자격 등을 위해 한능검 2급, 한능검 3급을 빠르게 취득할 수 있도록 최신 빈출개념 위주로 구성된 한국사 교재이다.

베스트셀러 1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 교재는 스토리와 마인드맵 설명으로 방대한 한국사를 쉽게 이해하도록 해 2주 합격을 돕는다. 해당 한국사 문제집은 `15분 마무리 1급 직행 시크릿 노트`도 제공해 시험 직전 핵심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한다.

다음으로 베스트셀러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는 일주일 동안 최신 기출 11회분을 시대별+회차별로 풀어볼 수 있고,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구성의 `FINAL 최빈출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한국사 시험 직전에 대비할 수 있는 교재를 찾는 수험생들을 위한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선제압 막판 3일 합격 심화` 베스트셀러 교재도 있다. 시험 직전 헷갈리는 개념을 확실하게 복습하고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커스한국사 정답확인&채점 서비스와 다양한 한국사 교재 관련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한국사검정능력시험(한능검) 기출문제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참고로,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 교재는 교보문고 인문 베스트셀러 1위 (2020.07. 14, 인터넷 일간 베스트 기준),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 `초단기 5일 합격 심화`, `기선제압 막판 3일 합격 심화` 교재는 교보문고 인문 베스트셀러 한국어/한국사/한자능력시험 분야(2021.03.22, 온라인 주간집계 기준)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