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크, 13일 ‘EP1 GENIUS’로 컴백→‘엠카운트다운’서 첫 무대

입력 2021-05-13 17:00  




디아크의 `EP1 GENIUS`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GENIUS (Feat. 창모)` 뮤직비디오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해 말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데뷔 싱글 `잠재력 (POTENTIAL)`을 발매한 디아크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EP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EP1 GENIUS`는 동명의 타이틀곡 `GENIUS (Feat. 창모)`를 포함해 디아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5곡으로 구성돼 있다.

`GENIUS (Feat. 창모)`는 808 베이스가 인상적인 힙합 트랙이다. 어린 나이에 일찌감치 주목을 받아온 디아크의 재능을 `천재`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디아크가 작사, 작곡하고 싸이, 유건형, APRO가 함께 참여했다. Mnet `고등래퍼 4`에서 디아크의 팀 멘토로 활약한 창모는 피처링 작업과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힘을 보탰다.

이 밖에도 피네이션의 새 가족이 된 스윙스와 호흡을 맞춘 `BAD KID (Feat. 스윙스)`, 디아크를 세상에 알린 `트랩중딩`의 후속작 `트랩고딩`, `고등래퍼 4` TOP 3가 뭉친 트랩 장르의 `FEEL MY FEEL (Feat. TRADE L, 노윤하)`, 감성적인 이모(Emo) 힙합 트랙 `SCUM (Feat. 문수진)`까지 화려한 피처링 아티스트 라인업과 함께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탄생됐다.

앞서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777)`과 `쇼미더머니 9`을 통해 놀라운 랩 실력을 선보였던 디아크는 `고등래퍼 4`에 본명 김우림으로 출연해 매회 확실한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 무대로 최종 3위에 오르는 성과를 이뤘다. 피네이션에 합류 후 `고등래퍼 4`까지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디아크는 이번 `EP1 GENIUS`를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디아크는 13일 오후 6시 `EP1 GENIUS`를 발매 후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갖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