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강민수(AQUINAS)가 가수 최예근과 함께 `Lovegame`의 이야기를 펼칠 준비를 끝냈다.
강민수(AQUINAS)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신곡 `Lovegame(러브게임)`을 발매한다.
`Lovegame`은 강민수(AQUINAS)가 미니앨범을 발매하기 전, 발표하는 선공개 곡이다. 앞서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공개된 `Lovegame`은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정상에 오르기도 했으며, 이같은 사랑에 힘입어 정식 발매가 결정됐다.
그루브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Lovegame`은 강민수(AQUINAS)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민수(AQUINAS) 특유의 래핑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JTBC `싱어게인`에서 맹활약을 펼친 최예근의 피처링 소식이 전해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독보적인 매력의 소유자 강민수(AQUINAS)와 최예근이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에르타알레 관계자는 "최예근과 함께한 신곡 `Lovegame`은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킬링 포인트가 다양하게 존재한다"라며 "강민수(AQUINAS)는 `Lovegame`에 이어 다채로운 모습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힐 계획이다.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강민수(AQUINAS)는 지난 2019년 방송한 Mnet `고등래퍼 3`에 출연해 힙합신의 주목을 받았던 지원자다. 화려한 래핑과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이후에는 `Oh!`, `눈감을 때`, `널 미워하는 방법` 등을 발매하며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최예근과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강민수(AQUINAS)의 신곡 `Lovegame`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