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세드바이오 특허 소재 smEGF™를 활용한 리쥬브네이팅 플루이드 출시

입력 2021-05-17 14:44  


2019년 창업한 ㈜헤세드바이오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나이듦을 위한 생명과학을 연구하고, 질병과 노화의 원인 기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신약, 화장품, 건강식품 후보 물질을 발굴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헤세드바이오는 노화와 관련된 수용체(recptor) 들과 수용체를 활성화할 수 있는 성장인자(Growth factor) 들에 주목하고 있으며, 포항공과대학교 분자신경생리학 실험실을 통해 개발된 특허 물질을 기술이전 받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야슈브를 런칭하였다.

피부 노화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메커니즘을 연구하고 안전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브랜드 야슈브(Yashuv)는 smEGF™ 와 큰금계국 플라보노이드 두 가지 특허 효능 원료에 기반하여 항노화 화장품들을 개발하고 있고, 한국과 일본에 특허가 등록되어 있으며 미국, 유럽, 중국 3개국에 해외 특허를 출원하였다.

큰금계국(C. Lanceolata)은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어, 척박한 환경에서도 잘 번식하며 초여름에 피는 노란색 꽃은 Coreolanceolin, 8-methoxybutin 등의 고유 Flavonoid(플라보노이드)를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 야슈브는 큰금계국 꽃을 직접 채집하고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고농도로 추출하는 기술을 개발하였으며, 이렇게 생산한 플라보노이드는 항노화 활성, 특히 열노화와 미백에 대한 효능이 뛰어나 국내 특허를 등록하고 미국, 일본, 유럽, 중국 4개국에 특허를 출원하였다.

야슈브를 이끌고 있는 김영현 이사는 첫 번째 화장품인 리쥬브네이팅 플루이드에 많은 정성을들였다고 강조했다. "리쥬브네이팅 플루이드는 피부 과학 연구소의 엄격한 임상을 통해 항노화 효과를 확인하였습니다. 효능 물질을 안정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PIT 특수 제형을 적용하였으며, 4주 사용으로 피부 수분량, 치밀도, 주름, 탄력, 색소 침착을 개선할 수 있는 에센스이다" 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가 완료되었으며, 디자인과 환경을 모두 고려한 특수 리필용기를 선택하여 고급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손색없는 사용감을 더해준다. 현재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며, 5월 초 클라우드 펀딩을 통해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