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엔하이픈)이 `FEVER` 티저 영상을 통해 타는 듯한 간절함을 표현하며 전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오늘(1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수록곡 `FEVER`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아름다운 춤선으로 완성한 후렴구 안무가 포함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너 때문에 온몸이 타올라 너 때문에 심장이 목말라" 같은 관능적 가사와 매혹적인 동작들이 완벽히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십분 살렸다. 또한, 멤버들은 손으로 목을 감싸쥐며 상대를 향한 간절함을 표현하고, 클로즈업 컷에서는 `올 센터급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FEVER`는 지난달 26일 발매된 ENHYPEN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의 수록곡으로 모던한 팝 R&B 장르의 곡이다. 자신을 알아봐 줄 존재를 찾고 기다리는 소년의 모습을 인간보다 낮은 체온을 가진 뱀파이어에 빗대어 표현했다. 너로 인해 시작된 열병이지만 이를 치유해 줄 사람 역시 너라고 말하며 상대를 향한 간절함을 노래한다.
ENHYPEN은 오는 20일 0시 `FEV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Drunk-Dazed`로 데뷔 후 최고의 성적을 거둔 ENHYPEN이 `FEVER` 활동으로 선사할 색다른 매력에 기대가 쏠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