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9 WAY TICKET’으로 성공적 컴백…국내외 음원 차트 동시 1위

입력 2021-05-18 16:50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글로벌 리스너들도 사로잡았다.

18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지난 17일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수록곡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는 콜롬비아, 오스트리아, 아일랜드 K-POP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밖에도 홍콩 2위, 영국·말레이시아 3위, 캐나다·독일·이탈리아 4위, 싱가포르 5위, 타이완 6위, 인도네시아 7위 등 총 12개 지역 차트 TOP 10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WE GO (위 고)` 또한 말레이시아 4위, 캐나다·노르웨이 5위, 타이완 8위, 홍콩 9위 등 총 5개 지역에서 TOP 10에 진입하며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9 WAY TICKET`의 좋은 성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와 동시에 `WE GO`는 벅스 1위, 지니 4위로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으며 수록곡 `Airplane Mode`와 `Promise (프로미스)` 역시 최상위권 차트인에 성공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컴백과 함께 이전 앨범 및 활동곡 또한 주목받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이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3집 `My Little Society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는 콜롬비아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로 역주행했고, 국내에서도 `Feel Good(필 굿)(SECRET CODE)`과 `LOVE BOMB (러브 밤)`이 벅스 6, 7위로 재진입하기도 했다.

`9 WAY TICKET`은 프로미스나인만의 청량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담아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줄 앨범이다. 프로미스나인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WE GO`를 통해 리스너들을 상상 속 여행으로 초대하며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까지 선사하고 있다.

컴백 활동 시작과 동시에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존재감을 입증한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