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의 뮤지션’ 소코도모, JAY B 싱글 '스위치 잇 업' 피처링 참여

입력 2021-05-21 16: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래퍼 소코도모(sokodomo)가 JAY B(제이비) 피처링에 참여,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소코도모는 지난 14일 오후 6시 발매한 JAY B의 첫 번째 싱글 `Switch It Up (스위치 잇 업) (Prod. Cha Cha Malone)` 피처링에 참여했다.

`Switch It Up`은 Urban R&B 비트와 묵직한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프로듀서 차차말론이 힘을 실었다. 여기에 청량하면서도 끈적한 JAY B의 음색과 소코도모의 감각적인 래핑이 더해져 곡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소코도모가 피처링에 참여한 `Switch It Up`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지니뮤직 실시간 3위, 벅스 실시간 상위권에 진입, 트위터에서만 약 107만 5900건 넘는 언급량으로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 프랑스, 카타르, 인도네시아 등 27개국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소코도모는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한 `Switch It Up` 라이브 클립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블루와 레드 빛감을 이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소코도모와 JAY B.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완벽한 호흡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고, `Switch It Up` 라이브 클립은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1일 새 EP `...---...(S.O.S)`를 발표한 소코도모. `뮤지션의 뮤지션`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박재범과 Haeil, Huckleberry P, 645AR, LEX, XINSAYNE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적인 스트리밍 이벤트 `프로젝트 블루 마블`에 한국 대표로 참여해 정상급 힙합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한편, 소코도모가 피처링에 참여한 JAY B `Switch It Up`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