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신규회원 전용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5-24 11:49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5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 자체 모바일 앱 신규등록 회원을 대상으로 100원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회원 가입 후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일 10시, 17시 선착순으로 100원 구매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1인 1회 한정).

이벤트로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상품은 삼성 버즈플러스/신일 선풍기/보국전자 선풍기 등이 있으며 리스트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100원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쿠폰 적용 여부를 확인하고 결제하면 제품을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신규회원에게는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추가 L.POINT를 잡아라!`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최소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최대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점 L.POINT(엘포인트)를 제공하고, 롯데리아 한우연인팩/엔젤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엘포인트 최대 1만점 가운데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6월 16일 발표하여 순차 지급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LG X 에이스 브랜드위크도 진행된다. 인기모델 특가와 함께 LG 이사혼수 패키지 혜택/ 행사 상품별 최대 15% 카드 청구할인/ 에어컨 신모델 사은품 증정/ 금액대별 또는 다품목 추가 엘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LG제품 구매하고 6월 20일까지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6월 말 당첨자 발표 후 BBQ 황금 올리브 치킨세트 경품으로 증정된다. 경품 증정은 당첨자 발표 후 순차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5월 26일부터 `오늘의 핱딜`을 실시한다. `핱`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의 하트세일에서 따온 하트의 줄임말이자, 말 그대로 인기있는 핫한 상품들을 선정한다는 의미에서의 HOT을 뜻하는 중의적 표현이다. 행사 모델별로 청구할인과 모델별 엘포인트 지급을 포함해 최대 혜택률 15%를 적용한다. 엘포인트 혜택은 선착순으로 종료되며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5월에도 신선한 `100원딜` 특가와 `오늘의 핱딜` 등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