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새 앨범 타이틀곡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25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 (디 아더 사이드 오브 더 문)’ 타이틀곡 ‘Like It Hot (라이크 잇 핫)’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티저 영상은 밝은 표정으로 다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공원소녀의 모습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달을 배경으로 즐겁게 춤을 추는 장면부터 벽에 그림을 그리는 장면 등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장면들이 연달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Like It Hot’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원소녀는 음악에 맞춰 우아하면서도 절도 넘치는 군무를 선보이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2가지 버전의 뮤비 티저 영상 공개를 마친 공원소녀가 ‘Like It Hot’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떤 장면들과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THE OTHER SIDE OF THE MOON’은 지난해 4월 발매한 EP앨범 ‘the Keys (더 키즈)’ 이후 공원소녀가 약 1년 1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독창적인 세계관이 담겼다. 타이틀곡 ‘Like It Hot’은 아이유 `Celebrity`, 오마이걸 `Dolphin`, ‘DUN DUN DANCE’ 등을 작업한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이 작·편곡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원소녀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OTHER SIDE OF THE MOO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