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임팩트(IMFACT)의 태호가 신곡을 발표하고 대망의 솔로 데뷔를 알린다.
가수 태호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꼬마`를 발매한다. 특히 `싱어게인`에서 함께 활약한, 매력적인 음색의 가수 최예근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꼬마`는 어린 시절 꾸었던 꿈이 현실에 부딪혀 실패해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꼭 이룰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스윙 풍 댄스곡이다. 특히 태호는 이번 곡 작사와 작곡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2016년 그룹 임팩트로 데뷔한 태호는 지난 2월 JTBC `싱어게인`에서 37호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탄탄한 실력과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 특유의 성실함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태호의 데뷔 후 첫 솔로 활동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는 "태호는 싱어게인 당시 MC 이승기의 말처럼 `성실도 끼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증명하고 있는, 정말 노력을 많이 하는 가수"라며, "작사와 작곡까지 해낸 첫 솔로 싱글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호는 데뷔 싱글 `꼬마`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들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