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력과 문제해결 능력 키우는 와이즈캠프 '판다수학'

입력 2021-06-04 10:30  


최근 등교가 어려워지면서 학력격차가 교육계 문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교과목 중에서도 초등수학의 학력격차가 크게 벌어진 상태다. 이는 수학의 경우 지필평가 비중이 크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지필평가는 종이에 적힌 문항에 응답하는 평가로, 수학은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아주지 않으면 문제 해독 및 적용 능력이 현저히 낮아지게 된다. 이와 같은 문제가 지속될 경우, 결국 `수포자`(수학을 포기한 사람)가 될 우려도 있다.

이에 와이즈캠프에서 수학 기초를 잘 다질 수 있도록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 `판다수학`을 제시하고 있다. 판다수학은 학생의 수준에 맞춘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고,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판다수학은 기본적으로 연산, 기본, 발전, 심화 등 네 단계로 나눠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연산은 `사칙연산`, `연산판다` 등의 콘텐츠를 이용해 바르고, 빠르고, 정확한 연산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계산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교과 개념까지 한 번에 잡는 연산학습이 가능하다.

기본의 `개념판다`와 `유형판다`는 교과 단원 별 대표 유형 문제로,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잡을 수 있는 콘텐츠다. 428개의 개념 강의 학습과 1,100개의 대표 유형 문제풀이 학습이 가능하며, 유형판다에서는 현재 수학 실력을 영역별로 알아볼 수 있는 진단평가도 가능하다.

발전 단계에서는 `문장제판다` 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연습하며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다. 또 복합 유형의 시험 대비 학습이 가능하며, 발전 단계의 `실력평가` 를 통해 현재 실력 진단이 가능하다.

또 심화는 `사고력판다`, `최상위판다` 등의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사고력 수학 쪽에서 최상위 교재로 잘 알려진 팩토수학 교재와 연계한 강의 듣기가 가능하다. 특히 최고난이도 문제풀이를 통해 수학 최상위권 도전을 위한 학습도 가능하다.

판다수학은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길러줘 다양한 형태로 실시되는 수학 수행평가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는 결국 초등학생에게 가장 중요한 사고력수학 학습을 길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한 개뼈노트, 말뼈사전으로 초등 수학 개념을 정리하는 것은 물론, 수학 주요 개념의 뜻을 바로 알 수 있도록 한다. 또 라이브화상수업, 1:1 전화 튜터링 등의 비주얼코칭으로 수학 학력격차를 해소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라이브 화상수업은 업계 유일한 라이브 화상수업으로, 전국의 같은 학년 친구들과 담당 선생님이 함께 라이브로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다. 전 과목 수업은 물론, 수학 맞춤 화상수업을 진행해 수학 기초학력을 탄탄히 할 수 있다. 또 1:1 전화튜터링을 통해 학습적인 부분을 피드백 받을 수 있어 학습관리까지 가능하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최근 7세 전문 학습 콘텐츠 누리와캠을 출시해 누리과정 학습과 초등학교 입학 준비를 위한 학습을 제공한다. 누리와캠 정회원 등록 시 신세계 상품권 전원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와이즈캠프 10일 무료체험 신청 시, 초등 급수 한자 문제집 1권과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 1권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