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인기 롱런 속 ‘9 WAY TICKET’ 음악방송 활동 마무리…해피 바이러스로 글로벌 사로잡았다

입력 2021-06-07 07: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음악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쳤다.

지난 5월 17일 `9 WAY TICKET`으로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은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타이틀곡 `WE GO (위 고)` 무대를 꾸미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9 WAY TICKET`은 프로미스나인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WE GO (위 고)`를 포함해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와 `Promise (프로미스)`까지 여행의 서사를 각각 담아낸 3곡으로 구성됐다. 프로미스나인은 상상으로 어디든 떠날 수 있는 `랜선 여행` 콘셉트를 내세워 청량미와 상쾌한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차별화된 해피 바이러스로 팬들에게 힐링을 안기며 큰 호응을 얻었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것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성적도 눈부셨다. `9 WAY TICKET`은 음반 초동 판매 수량(집계 기준 5월 17일~5월 23일) 35,403장을 기록하며 자체 초동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 `WE GO (위 고)`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2021년 21주차 가온 BGM 차트 1위, 일본 라쿠텐뮤직 실시간, 주간, 월간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놀라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프로미스나인은 SNS 등 온라인상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손가락으로 마름모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는가하면, 다양한 호평을 쏟아내는 중이다.

이밖에도 프로미스나인은 꾸준히 여러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상상 여행`으로 초대했다. 이에 힘입어 이들은 `청량 콘셉트의 대표주자`로 떠오르며 상승세 속에 활동을 성료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