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아파트 대우산업개발 '이안 서면 더 파크' 주택홍보관 6월 11일 오픈

입력 2021-06-07 14:23  


서울 및 수도권 부동산 가격이 오름에 따라 지방 주요도시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특히 몇몇 지역이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되면서 실 거주 목적으로 아파트를 찾는 이들이 가까운 지역 내 거주 시설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추세다.

순천은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명품 학군까지 조성되어 있어 도심의 편리함을 누리며 여유로운 여가 및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도시 중 하나다. 또, 아직 가격 거품이 형성되지 않았고, 신축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며 신규 분양을 목표로 하는 예비 입주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전라남도 순천시 서면에 공급 예정인 아파트 단지, `이안 서면 더 파크`가 예비 입주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전라남도 순천시 서면 선평리 112번지 일원에 위치한 `이안 서면 더 파크`는 지하 2층~지상 18층, 10개 동, 총 801세대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며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A~B) 타입 및 100㎡ 타입으로 구성된 설계로 프리미엄을 극대화한 단지다.

단지 특화로는 최첨단 IOT 스마트 시스템과 세련된 디자인의 외관은 물론 클러스터가든, 선큰가든 조성 및 탁트인 동간 거리로 쾌적함과 만족감을 이끌어 냈으며 단지 내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센터, 작은도서관 등 주민들을 위한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 적용으로 실입주자들의 편의성과 삶의 질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이안 서면 더 파크`는 자연환경이 돋보이는 숲세권 단지로, 일상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여가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봉화산과 인근 삼산공원, 강천수변공원, 기적의놀이터 등 쾌적한 힐링 공간을 통해 산책, 운동, 낚시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도보 2분 거리에 순천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 가능 및 순천시청 등 편의시설이 차량 10분대로 이동 가능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워라밸`을 중요하게 여기는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환경이며, 동산초, 용산초, 향림중, 팔마고, 순천제일고, 효산고가 단지 1.5km 거리 내에 위치해 가까운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추가로 순천 시내권 이동이 편리한 삼산로, 백강로를 비롯해 서순천IC, 순천IC, 남해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까지 이어진 교통망으로 순천 시내는 물론 시외까지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지역주택조합은 엄격한 절차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해당 지자체의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 받아야만 조합원 모집 광고 및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이안 서면 더 파크`는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은 상태이며 우리자산신탁(주)가 자금관리를 맡았다.

`이안 서면 더 파크` 관계자는 "신규아파트 대비 공급가가 비교적 저렴한 편이며 청약통장 필요 없이 일정 자격 요건만 갖추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며 "또한 코로나19 대응으로 일정 간격 거리두기나 일정 인원씩 입장, 손소독제 비치, 주택 홍보관 하루 3회 이상 소독 등 자체적으로 확산 예방에 각별히 신경 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주택홍보관은 6월 11일 오픈하며, 전라남도 순천시 성보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