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글로벌 화제를 일으킨 ‘킹덤 컴(KINGDOME COME)’의 프랙티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5일 오후 Mnet ‘킹덤: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의 파이널 퍼포먼스인 ‘킹덤 컴’ 프랙티스 영상을 공개, 베일에 싸여있던 VCR 촬영 현장까지 모두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담긴 VCR 촬영을 진행,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부터 ‘킹덤’까지 144일간 14회에 걸쳐 선보인 퍼포먼스를 상징하는 착장을 모두 표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물’을 이용해 더 강렬하고 역동적인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더보이즈는 파워풀한 안무와 오차 없는 무대를 위해 수없이 같은 동작을 반복하고 합을 맞추는 과정을 통해 훈훈한 팀워크로 완성한 `레전드` 무대 탄생 과정을 가감없이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의 `킹덤` 파이널 곡 ‘킹덤 컴’은 지니,벅스 등 국내 유력 음원차트에서 음원 다운로드 - 스트리밍 1위, 가온차트 23주 차(5월 30일~6월 5일) 음원 다운로드 주간 1위 등 쾌거를 이루며 미국 빌보드가 칼럼을 통해 이들의 성장을 집중 조명하는 등 화제성을 증명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19일 개최되는 랜선 K컬처 페스티벌 `KCON:TACT 4 U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