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056080)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오는 7월 14일까지 주요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해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해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로, 유진로봇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참여한다.
본사 직영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7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을 기념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 혜택으로 로봇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행사모델 (아이클레보 G7, G5+)을 구입 시 최대 26%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하한다. 악세서리 패키지는 물걸레 등의 소모품으로,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됐다.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는 마룻바닥 생활로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우리나라 주거공간의 특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다.
특히, 아이클레보G7은 지난 5월 2021년 버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앞뒤로 왔다갔다 반복 주행하는 물걸레 닦음 모드가 추가되어 보다 더 강력한 물걸레질 효과를 얻을 수 있게 개선되었다. 물걸레 청소 시 일반 물티슈나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를 부착할 수 있는 물걸레 부착패드가 있어 걸레를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없앴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유진로봇이 지난해에 이어 정부가 주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다시 한번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답답한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이 일상의 편리함과 시간을 선물하는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