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클라우드 매니지먼트 전문기업 디딤365는 지난 24일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가 주최한 `2021년 33회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중소기업인대회는 국가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중소기업인을 격려하는 자리로 디딤365 장민호 대표이사의 모범적인 기업경영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재택근무 및 시차출퇴근제 등 유연근무제와 휴가 활성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2020년에는 고용노동부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으로 근무혁신과 재택근무 특화 2개 분야에서 동시 선정될 만큼 양질의 일자리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디딤365는 국내 대표 클라우드인 네이버클라우드와 KT Cloud의 최상위 등급파트너를 모두 획득한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MSP사로, 국내 클라우드 뿐 아니라 AWS, MS Azure와 같은 외산클라우드를 포괄하는 멀티클라우드 전문기업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부터 마이그레이션, 운영관리 등 고객의 클라우드 도입과 이용 전 과정에 걸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과 효율적인 IT인프라 관리를 지원한다.
최근에는 변화하는 근무환경,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네이버클라우드의 스마트워크(네이버웍스, 워크플레이스, 워크박스)를 새로운 상품으로 출시하여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과 근무방식의 혁신에도 기여하고 있다.
중소기업 유공자 표창을 받은 장민호 대표이사는 성균관대학교 정보공학과 졸업 후 25년 이상 SW개발자와 창업가의 길을 걸어오고 있으며, 2005년 법인 설립 이후 소프트웨어 산업발전에 기여한 이유로 `2019 SW산업발전 국무총리 유공표창`도 수상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