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스터디카페의 수요도 함께 늘고 있다. 관련해 창업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그 중 `그루스터디카페`는 최근 130호점을 돌파하며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에 힘입어 오는 7월 19일 신규 센터 `진해석동센터`와 `대방동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진해석동센터와 대방동센터는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언제나 편하게 학습이 가능하고, 발열 체크 기능이 탑재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구축으로 모든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고객의 유형에 맞춘 총 56석의 좌석은 아늑한 카페 분위기의 오픈석과 집중력 향상을 돕는 프리이빗 석으로 구성되어 학습의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그루스터디만의 나비엔 청정 환기시스템으로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며, 전 좌석 개별 LED 스탠드 및 무선 충전시스템 완비, 광폭 책상과 인체공학적 의자 설치, 방음 시공 등을 통해 전 좌석 최적의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
여기에 냉장고, 정수기,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등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휴게공간 조성하였고, 에스원 보안 시스템, 복사와 스캔이 가능한 무인 오피스, 무료 와이파이, 개인사물함 등을 구비하여 고객 이용의 편의성을 높인다.
한편 대방동센터는 가맹점주와의 의견 조율을 통해 기존 그루스터디의 콘셉트와는 다른, 색다르고 독특한 스터디카페가 탄생할 예정이다. 매달 콘셉트나 주제를 정해 `이 달의 도서`를 비치하여 스터디와 독서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터디&북카페`와 근현대 미술작품을 감상하며 커피와 함께 휴식할 수 있는 `그루 갤러리`를 운영하여 북카페와 미술관이 있는 럭셔리한 휴식 공간을 갖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로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그루스터디카페는 신규 오픈 시 해당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이 할인된 가격으로 매장 이용이 가능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그루스터디카페는 안전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 조성과 무인 시스템 구축, 그루만의 전문적인 운영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론칭 이후 3년 연속 베스트 브랜드 대상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또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매주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 비용 등의 절감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창업문의나 전화문의를 통해 1:1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