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효주가 SBS FiL ‘평생동안’ 에서 수준급 웨이크 서핑 실력을 선보인다.
8일 방송하는 SBS FiL ‘평생동안’ 7회에서는 MC 박효주가 건강 라이프 메이커로 출격해 평소 즐길 수 있는 여름 스포츠를 소개한다.
운동 마니아 박효주가 소개하는 핫 여름 스포츠는 물 위에서 짜릿하게 즐기는 웨이크 보드.
평소 SNS를 통해 웨이크 보드 마니아로 이름을 알린 박효주는 배운 지 1여년 밖에 되지 않은 초보 서퍼로 쑥스럽게 자신을 소개했지만, 이내 뛰어난 서핑 실력을 뽐내 VCR을 본 MC와 제작진 모두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게다가 ‘평생동안’에서는 새로운 서핑 기술에 도전하는 등 업그레이드된 서핑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에 건강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코어 스포츠 서핑’ 이란 설명과 함께 서핑의 매력을 강조한 박효주는 웨이크 서핑을 처음 접한 사람들도 도전해 볼 수 있는 기본자세 설명부터 수트 정보,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잇템들을 소개하며 수상 스포츠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서핑 라이프 입문을 돕는다.
박효주의 여름 스포츠 라이프에 함께 동참하게 된 멤버는 이전 방송에서 발레핏, 경락마사지 등 하드코어 일상을 함께 공유하며 박효주의 파워 넘치는 동안 라이프와 푹 빠졌던 김민정.
서핑에 처음 도전한 김민정이 ‘서핑 러버’ 박효주의 응원 하 무사히 서핑을 즐길 수 있을지 ‘평생동안’ 7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효주가 소개하는 ‘인&아웃 라인 사수’ 동안 라이프 솔루션은 8일 밤 11시 SBS FiL, SBS PLUS ‘평생동안’에서 만날 수 있다. 다음날인 9일 저녁 8시에는 SBS MTV에서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