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하영,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종영 소감 "많은 것 느끼고 배운 현장"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7-26 11:00  

에이핑크 오하영,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종영 소감 "많은 것 느끼고 배운 현장"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오하영이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종영 소감을 밝혔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웹드라마 `연애시발.(점)`에서 최수연 역으로 활약한 오하영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오하영은 "갑자기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 기분이에요. 신기하고 재밌는 현장이었고, 부족한 저에게 많은 걸 느끼게 하고 배우게 해줬던 공간이었던 것 같아요. 제 이름으로 시간과 추억들이 쌓인 기분이에요"라며 종영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간이 지나도 수연이는 그대로이니까 솔직하고 정 많은 수연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 어린 당부를 전했다.

`연애시발.(점)`은 한 취업 준비생이 의도치 않게 잃어버린 스마트폰 때문에 일어나는 오해와 우왕좌왕 해프닝을 담은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두 남녀의 오해와 다툼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설렘을 자아내는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로 그려낸 특별한 웹 드라마다.

오하영은 극중 어린 나이에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었지만 삼촌과 함께 꿋꿋하게 살아가는 당찬 여대생 최수연으로 분해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펼쳐보이는 한편, 상대 배우와 심쿵 케미를 유발하며 설렘을 자아냈다. 오하영은 이번 `연애시발.(점)`을 통해 청순 비주얼은 물론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 받아, 연기자로서의 행보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하영이 속한 걸그룹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K팝 대표 걸그룹으로 `Mr.Chu`, `NoNoNo`, `Dumhdurum(덤더럼)` 등 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2019년 첫 솔로앨범 ‘OH!’를 발표한 오하영은 이후 드라마 OST 등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각종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 행보를 다지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 채널 `오하빵`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으로서도 존재감 있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