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MC 민지)가 힙합 선배들과 함께 `I SAY WOO! (아새우!)`를 업그레이드 시켰다.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준하(MC 민지)의 새 싱글이자 여섯 명의 힙합 아티스트들과 합작한 `I SAY WOO! (아새우!) (Remix)`가 발매된다.
지난달 발매된 `I SAY WOO! (아새우!)`의 리믹스 버전인 이번 `I SAY WOO! (아새우!) (Remix)`에는 힙합 우량아 MC 민지를 비롯해 힙합 트리오 리듬파워(보이비·지구인·행주), R&B 보컬 Xydo(시도)와 원곡자 NUOL(뉴올), BENKIFF(벤키프)가 참여했다. 마이크 스웨거의 수장인 NUOL은 원곡에 이어 리믹스 음원의 전체 프로듀싱도 맡았다.
음원 발매 하루 전인 지난 29일에는 `I SAY WOO! (아새우!) (Remix)`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정준하는 라디오 DJ로 변신해 "이번 곡은 여름을 강타한 노래죠. MC 민지의 `I SAY WOO! (아새우!)`가 인기에 힘 입어 리믹스 버전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안 들어볼 수 없겠죠. 노래 듣고 2부 시작해보겠습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MC 민지와 리듬파워, Xydo, NUOL, BENKIFF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담겨 흥겨움을 안겨준다.
`I SAY WOO! (아새우!)` 원곡이 박명수, 하하, 정준하의 실제 아들 로하 군의 뮤직비디오 출연 지원사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C 민지가 이번 `I SAY WOO! (아새우!) (Remix)`에서는 힙합 선배들의 든든한 응원을 받게 돼 눈길을 끈다. 실력자들의 시너지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I SAY WOO! (아새우!) (Remix)` 완곡 역시 기대를 받고 있다.
MC 민지는 데뷔 후 첫 정식 음원인 `I SAY WOO! (아새우!)`를 들고 다수의 음악 방송에 출연하는 등 폭 넓은 활동을 펼치며 웃음 그 이상의 스웨그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I SAY WOO! (아새우!)`의 청량한 사운드와 긍정적인 메시지가 리스너들에게 시원한 기운을 선사했다.
리믹스 버전으로 한계 없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MC 민지가 7월 말에 이어 8월 한여름 가요계에서도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MC 민지와 리듬파워, Xydo, NUOL, BENKIFF가 참여한 `I SAY WOO! (아새우!) (Remix)`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