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대표 김경수)는 10일 서현진, 김동욱 주연의 감성적 어른 동화, 힐링 로맨스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제작지원 했다고 밝혔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 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로코 여신’의 타이틀을 가진 서현진이 주연을 맡아 첫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 가구는 극중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서현진 분) 의 루프탑 하우스에 제품을 협찬했다.
에몬스가구의 뉴트럴 컬러 제품인 루치아노 소파, 아델 침대, 헬렌20 식탁 등 을 연출해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다운 도회적인 분위기와 동시에 편안하고 코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강다정의 거실에 꾸며진 루치아노 소파는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다. 3인, 4인, 코너형, 카우치형의 형태와 네이비, 그레이, 누드, 라이트그레이, 블루 등 5가지 컬러는 물론 소파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가능한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또 침실에는 풍성한 볼륨감과 각도조절의 헤드레스트 기능이 접목된 아델침대와 주방에는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3가지 패턴의 상판과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 골드, 오크 4가지 컬러의 체대를 조합해 원하는 식탁으로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인 헬렌20 식탁을 함께 매치해서 모던한 리빙공간을 완성했다.
상대역 주영도(김동욱)의 집안 공간, 병원 공간에도 시에스타 식탁, 제이드 거실장, 허밍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등 에몬스가구 제품으로 연출돼 있다.
에몬스는 드라마 속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진 만큼, 이를 기념해 협찬된 가구를 8월말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 홍보실 부장은 "앞으로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