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창업 프랜차이즈 `미스터빠삭`은 최근 김해장유점, 남해점, 부산동래롯데점, 인천만수점에 이어, 파주운정점이 오픈 했다고 밝혔다.
사회적거리두기 등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식사와 배달 주문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미스터빠삭이 가맹문의가 늘어났다고 밝히며 업종변경창업 아이템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미스터빠삭은 장사에만 집중하고 본사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면서도 각 가맹점의 실질적인 매출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지원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배달어플과 블로그, SNS, 유튜브 등 트렌드에 맞는 마케팅 채널을 총 동원해 각 채널에 맞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가맹점 단위로도 직접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실전에 맞는 마케팅 노하우도 교육한다.
특히 배달수요가 증가한 현재의 외식업 특성에 맞춰 전략적인 배달어플 운영이 가능하도록 배달어플 내 메뉴위치, 배달깃발 설정 등 다양한 부분들까지 관리를 한다.
한편 미스터빠삭 홍재성 대표는 ″분식프랜차이즈와 돈까스창업, 은퇴창업, 소자본창업, 업종변경창업, 부부창업 등 다양한 창업희망자들에게 창업이벤트가 진행중이며, 특히 인테리어 부분에 있어서도 점주 본인의 직접시공이 가능토록 창업특전을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