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개최를 앞둔 마마무가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1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의 화사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트랙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자신감에 찬 위풍당당한 자태로 시선을 압도했다.
또 다른 사진 속 화사는 민소매 크롭톱에 체크 무늬 패턴 치마를 입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사만의 탄탄한 건강미와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묻어난다.
마마무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지난 2019년 7월 ``4season F/W` in 대구` 이후 2년 1개월 만에 개최되는 완전체 콘서트인 만큼 `믿보맘콘(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 타이틀에 걸맞는 퍼포먼스를 보여 준다는 각오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하이라이트로, 마마무의 데뷔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지난 7년 간의 여정을 무대 위로 옮겨온다.
마마무 표 청량미를 느낄 수 있는 신곡 무대 역시 최초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온라인 콘서트에서만 보여 줄 수 있는 무대 연출로 오프라인 공연을 뛰어넘는 생동감 가득한 공연을 예고한다.
마마무는 그간 콘서트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화려한 퍼포먼스, 돈독한 팀워크가 어우러진 진정성 있는 무대로 `공연형 아이돌`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증명해온 바 이번 `WAW`에도 기대가 집중된다.
한편, 오는 28일 개최되는 마마무의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는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