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승관이 믿고 듣는 명품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세븐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COVER] 승관 - 너를 그리는 시간 (원곡 : 태연)’ 영상을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공개된 커버 영상 속 승관은 청명한 하늘과 어우러지는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해 등장과 동시에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점차 고조되는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려내 깊은 여운을 남겼다.
특히 승관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너를 그리는 시간’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자아냈다.
세븐틴 보컬팀인 승관은 그동안 다수의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왔다. 다양한 명곡의 커버 영상을 꾸준히 공개한 승관은 나날이 확장되는 스펙트럼은 물론 해당 영상들로 유튜브 조회 수 300만 회에 육박하는 뜨거운 화제성을 모았다. 그중 지난 2019년 ‘Love poem’ 커버 영상은 공개 직후 원곡자인 아이유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다.
또한 승관은 ‘K팝 부교수님’으로 활약하며 출중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K팝 전문가’다운 음악적 센스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어 앞으로도 계속될 다채로운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승관이 속한 세븐틴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