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가 의문의 티저 이미지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의 새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그레이 계열 바탕 아래 유정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티저 이미지엔 기존에 보지 못한 온리원오브의 새 로고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에잇디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남긴 `나는 너를 원해. 그러니 용기내서 나를 좋아해줘(I do want you. So be brave and Want me back.)` 글귀는 컴백에 대한 암시를 예고한 것인지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온리원오브 유정을 시작으로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의 개인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 온리원오브를 기다리고 있는 `울트라 라이온(ultra lyOn 팬덤명)`의 기대감은 점점 고조되고 있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데뷔 이후 앨범 `닷 포인트 점프(dot point jump)`를 시작으로 `라인 선 굿니스(line sun goodness)` 그리고 `프로듀스드 바이 [ ] 파트 원, 투(Produced by [ ] Part1-2)`, `인스팅트 파트. 1(Instinct Part. 1)` 시리즈까지 작은 점이 모여 선을 만들고, 그 선들은 다시 면을 완성시킨다는 웅장한 세계관을 음악으로 담아내 주목을 받았다.
지난 7월 온리원오브는 `프로듀스드 바이 마이셀프(Produced by [myself])`로 첫 자체 프로듀싱 앨범까지 발매하는 등 실력파 아이돌로 비상했다. 남다른 스케일로 새로운 `콘셉트 돌`로도 떠오르는 등 온리원오브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 최근 재정비를 마친 온리원오브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가요계로 컴백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