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이경이 안방극장에 사랑의 감성으로 감동을 전한다.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수록곡 ‘함께였던 모든 날’ 가창자로 발탁돼 18일 음원을 발표한다.
‘함께였던 모든 날 같이 불렀던 노래 / 세상 모든 마음을 다 주었던 그대와 나 / 언제나 내게 영원히 내게 단 한사람 / 사랑해요 오늘도 내일도’라는 후렴구의 전개에서 느낄 수 있듯이 변하지 않을 사랑을 약속하는 극중 주인공의 지고지순한 모습을 담고 있다.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명품 OST를 발표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제이미가 의기투합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묻어있는 팝발라드 곡으로 완성했다. 우이경은 특유의 애절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쿠스틱 기타사운드와 잘 어우러져 듣기 편안한 곡으로 완성했다.
2009년 앨범 ‘Look at me’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우이경은 꾸준히 신곡발표를 해오며 OST 활동 또한 왕성하게 펼쳐온 가운데 지난 7월 발표한 최신곡 ‘우리가 왜 헤어지니’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빨강 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명길, 소이현, 박윤재 등 출연진들이 완벽한 연기호흡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17%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OST 제작 관계자는 “여러 곡의 OST를 통해 애절한 감성으로 감동을 전한 우이경이 가을 시즌을 맞이한 안방극장에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드라마 전개에 힘을 실을 것이다”고 밝혔다.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우이경의 ‘함께였던 모든 날’ 음원은 18일 정오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