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가 편성 시간을 변경한다.
28일 SBS FiL 측은 " `밝히는가`는 오는 29일부터 편성 시간대를 옮겨 매주 수, 목요일 오전 11시에 찾아간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밝히는가’는 일상 속 라이프 정보들을 재미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트렌디한 라이프 정보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헬스&뷰티, 하우스, 뷰티 등을 총망라해 바쁜 일상 속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밝히며 잇템과 꿀팁들을 소개한다.
박은혜, 정가은, 김승현, 박군 등 MC 군단은 찰떡 케미로 안정된 진행을 자랑하며 ‘밝히는가’를 꽉 채우고 있다.
29일 방송에서는 푸드데이 ‘월드쿡래스’로 청와대 출신 강태현 셰프와 제철 요리 전문가 메이가 외식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우리 집 주말 특식을 선보인다. 강태현 셰프는 생새우, 부채살로 새우장, 부챗살 수비드 스테이크를, 메이 전문가는 밤, 무화과로 밤밥, 무화과 샐러드를 준비해 제철 요리를 소개한다.
‘밝히는가’의 ‘월드쿡래스’는 29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밝히는가’는 SBS FiL에서 수, 목요일 오전 11시,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요일 오전 7시 30분, SBS MTV에서 월, 화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5시 10분 전파를 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