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은 오는 24일까지 전문역량과 다양성을 보유한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2021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 규모는 100여명 수준으로 신입은 국내외 4년제 대학 기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경력은 각 직무별 모집 요건에 따라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 AI역량검사 △1·2차 면접 △연수 및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 지원 시 금융관련 자격증 또는 IT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4일 17시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모집 계열사 및 채용 부문은 △OK저축은행(개인, 기업금융, 디지털금융, 경영기획) △OK캐피탈(IB, 여신심사, 자금) △OK홀딩스(전략기획, 경영지원, 자금) △아프로파이낸셜(영업기획 감사)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디지털금융) △OK데이터시스템(IT) 등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신입사원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인센티브·현금성 복리후생비 등 포함 5,000만 원 수준)가 지급된다. 또한 전 임직원의 건강복지 향상을 위해 본인 및 가족에 대한 보장성 보험과 실손 의료비, 연 1회 건강검진 등을 지원하고 있다. 향후에도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한 복리후생 제도를 지속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신입사원은 대면·비대면(메타버스) 방식을 활용한 신입사원 입문교육, 멘토링, 맞춤형 직무교육 등 조기적응과 금융마인드 함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1년간 참여한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다양한 경험과 전문역량을 겸비한 우수인재가 합류해 OK금융그룹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 해 주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OK금융그룹과 함께 꿈을 키워갈 역량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OK금융그룹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지원을 희망하는 예비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시간 소통을 하기 위해 18일과 19일 양일에 걸쳐 유튜브 채용 설명회와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Zoom) 직무 상담회를 개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 지원자는 오는 14일 자정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비대면 채용설명회 및 직무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