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건설이 경기도 구리시에 주거용 오피스텔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를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경기도 구리시 갈매택지지구에 위치하며, 1차(구리시 갈매동 512번지)와 2차(구리시 갈매동 516번지)로 조성된다. 1차는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84㎡ 66실이며, 2차는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 84㎡ 99실로 총 165실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구리 갈매지구는 서울과 맞닿아 있어 준서울권으로 일컬어지는 지역으로, 서울 도심 및 강남권역까지 빠르게 진출할 수 있는 경기 동부의 중심지로 평가된다. 인접한 별내역에는 지하철 8호선 연장·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 호재까지 갖춰 출퇴근 여건의 개선이 기대되며, 갈매 중심상권과 별내역 중심상권을 풍부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생활권 수혜도 예상된다.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고, 전매제한도 없다.
‘별내역 지웰 에스테이트’는 교통, 편의시설, 자연환경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주거 여건을 자랑한다.
먼저, 단지는 도보 3분 거리에 경춘선 별내역이 자리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도보거리에 이마트 별내점 등 대형마트가 위치하고, 갈매역 상권 및 별내역 상권을 공유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쉽다. 갈매천·협동공원·경의선 숲길 등이 인접해 쾌적한 에코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 구리갈매역세권 공공택지지구와 3기신도시 남양주 왕숙 1·2지구의 개발에 따른 수혜도 기대를 모은다. 우선 구리갈매역세권의 경우 약 24만평 부지에 약 6,400세대 규모의 아파트와 학교 등 각종 인프라가 들어설 예정이며, 왕숙지구에는 약 343만평 부지에 약 6만6,000세대 규모의 자족도시가 조성될 계획이다.
단지 내 상가도 동시 분양할 예정이다. 경춘선 8호선과 가까워 유동인구에 유리한 것은 물론, 보행자도로와 인접해 상가접근성이 우수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