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2022 시즌그리팅 ‘Wake Up Weeekly’ 출시…멤버 신지윤 참여 ‘완전체’ 예고

입력 2021-11-19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2022년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0시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위클리 2022년 시즌그리팅 ‘웨이크 업 위클리’(Weeekly 2022 Season`s Greetings - WUW : Wake Up Weeekly)의 프리뷰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프리뷰 이미지는 밝은 파스텔 톤의 방을 배경으로 곰 인형과 장난감 등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키치한 감성을 뿜어내 위클리만의 생기발랄 ‘K-하이틴’ 매력을 예고했다.

위클리의 2022년 시즌그리팅 ‘웨이크 업 위클리’는 데일리(공식 팬클럽명)가 잠들면 깨어나 메시지를 남기는 데일리의 영원한 ‘비밀 친구’ 콘셉트이며, 풍성한 구성으로 채워져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한 현재 건강 상의 문제로 팀 활동을 일시 중단 중인 멤버 신지윤도 이번 시즌그리팅 촬영에 참여해 반가움을 더한다. 충분한 휴식과 치료를 통해 회복에 전념하고 있는 신지윤은 시즌그리팅 참여를 비롯해 가까운 시일 내 `완전체` 팀 활동에 복귀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을 차지해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지난 8월 발표한 미니 4집이 자체 초동 판매 기록을 경신하는 한편, 최근 전작 활동곡인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해 국내외를 아우른 뜨거운 화제성을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위클리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상,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티스트’상을 수상, 벌써 시상식 ‘2관왕’을 달성하며 ‘매서운 성장세’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의 2022년 시즌그리팅 ‘웨이크 업 위클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클리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